본문 바로가기
방송리뷰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회 줄거리 리뷰

by 엔젤카 2024. 7. 29.
반응형

지난 이야기 및 시청률

드디어 연쇄살인사건 범인의 윤곽이 드러나며 더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지난 낮밤녀 13회는 투서를 보낸 사람을 찾아 나섰던 미진이 나옥희가 신분을 속이고 들어온 인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3회를 못 보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리뷰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제(28일) 방송된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회는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 8.3%, 수도권 가구 평균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일요일 전체 시청률 1위에 올랐습니다. 그럼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2024.07.28 - [방송리뷰] -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3회 줄거리 리뷰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3회 줄거리 리뷰

지난 이야기 및 시청률계지웅과 이미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고 연쇄살인사건의 수사가 진전을 보이며 더욱더 상승세를 타고 있는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지난 낮밤녀 12회는 지

angel-ca.com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회 줄거리

낮밤녀-14회

 

나옥희가 신분을 속이고 입사했다는 사실을 전해 들은 임순은 수사관에게 전화를 하여 신원조회를 부탁합니다. 

"곤란한 일 생기면 언제든 연락해. 난 늘 이용당할 준비 돼 있으니까"

고원은 미진에게 자신은 언제든 이용당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힘든 일 있으면 연락하라고 말합니다. 정말 든든한 직진 연하남 고원님!

 

낮밤녀-14화

 

지웅과 함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는 미진

"미진 씨는 근데 다시 공부하고 싶은 생각 없어요?"

"공부요? 공부 다시 시작하는 것보다 더 두려운 게 뭔지 아세요? 또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 거요"

"그래서 난 미진 씨가 좋아하는 일을 했으면 좋겠는데. 미진씨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겁내기보다는 설레어했으면 좋겠어요"

 

낮밤녀-14회-밤새는-임순

 

지웅의 말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는 미진. 오랜만에 책을 펴고 늦게까지 공부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그대로 잠들어 버리고 만 미진은 주말 아침 임순의 모습으로 미진의 방에 있게 됩니다. 

 

낮밤녀-14회-계지웅
낮밤녀-14회-지웅-미진엄마

 

낮에 만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보라는 수사관의 말에 무작정 미진의 집으로 쳐들어온 계검사. 미진의 엄마에게 꽃을 건네며 거실에 앉아 미진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혹시 최근에 가영 씨 이모님이 오신 적 있나요?"

"가영이가 이모가 있나?"

"그럼 임순이라는 분이 들리신 적도 없나요?"

"검사님이 우리 순이를 어떻게 알아요?"

미진의 어머니와 대화를 하던 지웅은 임순이 가영이 이모가 아니라는 사실과 예전에 실종되었던 미진의 이모 이름이 임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낮밤녀-14회-임순-부모님
낮밤녀-14회-빨간점퍼

 

임순은 방으로 들어오는 부모님의 목소리를 듣고 빨간 점퍼를 뒤집어쓴 채 탈출합니다. 이를 본 미진의 부모님은 저번에 왔던 그 여자가 또 남의 집에 들어왔다며 임순을 잡기 위해 뛰어갑니다. 추격전을 벌이다가 결국 경찰서에 끌려간 미진 아니 임사무원님!

 

낮밤녀-14회-경찰서
낮밤녀-14회-임순-경찰서

 

엄마, 아빠의 닦달에 빨간 점퍼를 벗어던지며 내가 바로 이미진이다라고 외치려던 임순. 그러나 그때 연락을 받은 계검사가 경찰서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멈춥니다. 

 

낮밤녀-14회-경찰서-계검사

 

"잠시만요. 사무원님 아니세요?"

제일 걸리기 싫었던 사람에게 딱 걸린 미진은 고개를 숙입니다. 

 

낮밤녀-14회-임순-계검사

 

"어떻게 된 건지 말씀을 해주시죠"

"저도 진짜로 얘기를 하고 싶은데요. 그러니까 그게.."

"대체 정체가 뭡니까?"

정체가 뭔지, 미진 씨랑은 무슨 사이인지 계검사에게 아무것도 말하지 못한 임순. 참 안타깝고도 답답합니다. 

 

낮밤녀-14회-문자

 

집에 와서 생각해 보니 그 미친 여자가 우리 순이를 닮은 것 같다는 미진의 엄마. 다시 또 예전 기억이 떠오르며 동생이 그리워집니다.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 자기 찾지 말고 실종신고도 하지 말라는 문자만 남겼던 임순. 아무래도 저 문자는 범인이 보낸 것 같죠.

 

낮밤녀-14회-수사관-가영

 

자신의 스쿠터가 어떤 차에 가로막혀 나갈 수 없자 가영은 차주인에게 전화를 겁니다. 차주인은 바로 수사관이었죠. 수사관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가영은 라면 먹고 가라는 수사관에게 온갖 욕설을 퍼부으며 차나 빼라고 합니다. 불쌍한 수사관님ㅋㅋ

 

낮밤녀-14회-사직서

 

친구인 가영에게 낮에 있었던 일을 털어놓으며 더 이상 사랑하는 사람들을 속이는 일은 못하겠다고 말하는 미진. 그동안 일하면서 즐거웠던 순간이 많았던 미진은 사직서를 쓰면서 펑펑 웁니다. 

 

낮밤녀-14회-양귀비

 

한편 백철규는 사람을 보내서 임순에게 냄새를 맡게 합니다. 양귀비 꽃의 향이었는데 임순은 이를 맡으며 범인에게서 나던 냄새가 맞다고 확인해 줍니다. 

 

낮밤녀-14회-나옥희

 

수사관은 임사무원이 부탁했던 신원조회를 해보고 놀라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나옥희 인턴의 사진이 마약거래 리스트에 있었던 공은심의 사진과 일치했던 것입니다. 이것을 임사무원에게 이야기하려는데.. 임사무원은 사직서를 제출합니다. 

 

낮밤녀-14회-임순-사직

 

"결국 결정하신 게 이거예요?"

"죄송해요.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미진 씨랑 대체 무슨 관계에요? 설마 취업하자고 미진 씨 실종된 이모이름 빌려서 이런 짓 꾸민 거예요? 지금 미진 씨 어머니가 임순 씨 찾고 있어요. 친동생으로 알고 있다고요. 이건 어떻게 할 건데요?"

또다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자리를 뜨는 임사무원님

 

낮밤녀-14회-찻집

 

미진의 아빠는 가영의 아빠를 찾아가 어떤 마담이 있는 곳을 알려달라고 합니다. 사정사정하는 미진 아빠에게 어쩔 수 없이 한 찻집을 가르쳐주는 가영 아빠. '화림당 전통찻집'이라는 곳이었는데 미진의 아버지는 이곳으로 향합니다. 

 

낮밤녀-14회-공은심
낮밤녀-14회-임순-공은심
낮밤녀-14회-임순이모
낮밤녀-14회-진범
낮밤녀-14회-지웅엄마

 

드디어 밝혀지는 연쇄살인범의 실체! 범인은 바로 공은심이었습니다. 공은심은 백철규의 아내인 강경희를 살해하고 통장을 가지고 은행으로 향합니다. 강경희의 돈을 인출하려고 했으나 임순이 범인을 의심하고 백철규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그러나 백철규는 연락을 받지 않았고 자신을 범인으로 의심하는 임순을 공은심은 또 살해했습니다. 이를 지나가던 지웅의 엄마가 목격하였고 공은심은 지웅의 엄마도 살해한 뒤 원래 지웅엄마가 일하던 다방에 취직을 하여 태연히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소름 돋네요. 

 

낮밤녀-14회-나옥희-정체

 

계검사는 수사관에게서 나옥희가 신분을 속이고 서한지청에 들어온 공은심이라는 사실을 듣게 됩니다. 이에 계검사는 공은심 행적 확인에 나섭니다. 

 

낮밤녀-14회-미진아빠
낮밤녀-14회-곽금화
낮밤녀-14회-미진과가영아빠
낮밤녀-14회-핸드폰

 

연쇄살인을 하고 버젓이 지웅의 엄마가 일하던 다방에 취직하여 일을 하고 있던 공은심. 임순이 실종되고 나서 힘들어하는 아내를 돕기 위해 미진의 아빠인 이학찬은 다방으로 공은심을 찾아갑니다. 이곳에서 일하던 여자도 실종이 되었다고 들었는데 뭔가 아는 게 있으면 좀 알려달라고 부탁을 하는 학찬. 이런 학찬의 마음을 이용해 당시 곽금화라는 이름을 쓰고 있던 공은심은 자기가 임순을 찾아주겠다고 하면서 돈을 요구합니다. 그렇게 계약서를 써주고 사라졌던 곽금화 아니 공은심을 다시 찾아온 학찬은 20년이나 지났지만 지금이라도 다시 임순을 찾고 싶다며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때 학찬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오고 미진의 사진이 띄워집니다. 이에 자신의 딸이 이미진이라는 사실을 범인에게 말하게 된 학찬. 공은심은 자신의 범행을 목격했던 사람이 이미진인지 임미진인지 헷갈렸었는데 학찬의 말을 듣고 나서 확실히 알게 됩니다. 

"아 이미진이었구나"

 

낮밤녀-14회-나옥희-진범
낮밤녀-14회-나옥희-고나흔

 

연쇄살인범 공은심은 공기철로 개명을 하고 서한지청 공공근로자 면접을 보러 옵니다. 나옥희라는 사람이 합격한 것을 알게 된 공은심은 그녀를 살해하고 이를 목격한 고나흔도 살해한 뒤 입사를 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것을 목격한 이미진도 살해하려고 하는 것이죠. 도대체 몇 명을 죽이는 건지.. 오싹합니다. 

 

낮밤녀-14회-대표
낮밤녀-14회-협박

 

한편 수사관에게 나옥희가 사실은 신분을 속인 공은심이었다는 사실을 듣게 된 미진은 나옥희의 사물함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사물함에서 양귀비 꽃을 발견하고 범인에게서 맡았던 냄새를 다시 맡게 됩니다. 드디어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을 알게 된 미진은 계검사에게 전화하여 공은심이 진범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아빠에게 문자를 받게 되는데.. 

"이미진.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고 우리가 마주쳤던 곳으로 와. 경찰 달고 오면 네 아빠는 죽어"

미진의 아빠를 데리고 미진을 협박하는 연쇄살인마 공은심!

 

낮밤녀-14회-미진-진범
낮밤녀-14회-미진-습격

 

공은심에게 협박을 받고 위험에 처한 아빠를 구하러 뛰어가는 미진. 경찰이나 검찰에게는 전화를 하지 못하고 친구인 가영에게 연락을 취하지만 받지 않습니다. 대호리 교차로에 도착한 미진은 아빠에게 전화를 거는데.. 전화가 울리는 곳으로 향하던 미진은 뒤에서 범인의 습격을 받고 쓰러집니다. 

 

요약 및 다음이야기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회에서는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이 밝혀졌습니다. 미진은 자신이 낮에 임순으로 변한다는 신체 비밀을 끝까지 말하지 못하고 서한지청 일을 그만두기로 합니다. 진범은 미진의 아빠를 이용하여 미진을 협박하고 그녀를 뒤에서 공격합니다. 과연 미진과 미진의 아버지가 범인의 손아귀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다음화가 궁금해집니다. 로코에서 스릴러물로 장르를 넘나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를 하고 있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5회 예고 및 13-14회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낮밤녀 15회 예고 : https://tv.naver.com/v/58348345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5회 예고편 - 진범에게 쫓기는 정은지

tv.naver.com

낮밤녀 13-14회 하이라이트 영상 : https://tv.naver.com/v/58348767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3-14회 하이라이트] '낮' 이정은의 활약으로 풀리는 사건💥 아빠를 구하려다 진범에게 습격당한 '밤' 정은지 | JTBC 240728 방송

tv.naver.com

낮밤녀 13-14회 비하인드 영상 : https://tv.naver.com/v/58389520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메이킹] 하나도 부러운🤥 그들의 연애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3~14회 비하인드|Miss Night and Day

tv.naver.com

사진출처 : jtbc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4화 화면캡처

반응형